소나타
후륜 멀티링크
2.0자흡 6at, 1.6터보 8at
기존 아반떼
후륜 토션빔
1.6자흡 cvt
신형 아반떼
후륜 토션빔
2.0자흡 cvt인데
가뜩이나 미션오일무교환이라 약파는 현기라
진짜 무교환으로 타다 cvt들 터지는판국에 2.0 cvt면
토컨에 멀티링크인 소나타가 나은거같네요
소나타
후륜 멀티링크
2.0자흡 6at, 1.6터보 8at
기존 아반떼
후륜 토션빔
1.6자흡 cvt
신형 아반떼
후륜 토션빔
2.0자흡 cvt인데
가뜩이나 미션오일무교환이라 약파는 현기라
진짜 무교환으로 타다 cvt들 터지는판국에 2.0 cvt면
토컨에 멀티링크인 소나타가 나은거같네요
다음 세대 쏘나타도 더 비싸게 나오겠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