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m.sports.naver.com/kbaseball/article/109/0005560786
크보에도 키움 신인투수 박지성이 있군요.
등장곡도 ‘위쑹빠레’
...
2007년생인 박지성은 사실 박지성이 현역으로 뛰던 시절에는 너무 어렸기 때문에 당시 활약상을 직접 볼 수는 없었다. 하지만 박지성은 지난 25일 인터뷰에서 “(박지성을) 잘 알고 있다”며 “축구 보는걸 좋아한다. 박지성 선수가 계셨던 맨유(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좋아해서 더 잘 알고 있다. 현역으로 뛰는 모습은 못봤지만 옛날 영상을 많이 찾아봤다”며 웃었다.
“이름 때문에 어릴 때나 지금이나 왜 축구를 안 하고 야구를 했냐는 말을 수도 없이 많이 들었다”
...
으아니 2007년생이 벌써 사회생활을...
40중반인 박지성 아들뻘이긴 하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