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족쟁이들은 벤투가 토너먼트간게 감독이 잘해서가 아니라
한국 선수들이면 누구나 할수있는거란 개소리하면서
대표팀 감독은 한국 축구인이 해야한다 하던놈들이고요
능력도 없으면서 한국지도자들도 유럽지도자들과 같은 대우 받아야한다는 헛소리하는 집단입니다
원래 처음 밀던건 올대감독이던 황선홍이었는데 올림픽 말아먹어서 차선으로 민게 홍명보였고요
축구협회 전력강화위원회에서 박주호가 외국감독들 컨텍하고 이야기하니까
니가 어려서 그래식으로 니가 감독 안해봐서 그래하면서 훈련 전술 그런거 안중요하고
외국인감독 그게 누군데 아무튼 한국인 감독해야한다 주장하면서
홍명보를 감독으로 만든놈들입니다
몽규 뒤에 숨어서 한국축구 좀먹는게 저 족쟁이들이고 회장이 바뀌어도 저들이 그대로인한 바뀌는거 없습니다
지들이 선배고 나이 먹은게 벼슬인놈들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