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이 월단위인지는 몰라도 7월 1일부터 인상인듯 합니다.
근 몇 년 내로 살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인상 전 오프라인 리셀러 재고 사는 게 나을수도 있다는 생각입니다 ㄷㄷㄷ
지킬 것이 많아도 모험해보지 않겠는가?
/일본러
필요하니 지른 것인데 , 막차 탄거라 안도 ㅋㅋ
계산법 단순합니다.
오른 가격 154 내년 학생학인 10%+에어팟 12 ==> 27만원할인
대략 127만원이 마지노선이 아닐까요, 물론 캐쉬백 적립 변수가 있지만.
^^ 더 이상 고민하기 싫어요..
부자들의 법칙: 필요하면 지른다 ! 아니면 p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