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시간 전
한동훈 의원은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가
정부의
호남 클러스터 투자 요구에 굴복하는 건
주주 이익을
해치는
위법행위이기에 반대하는 것이 옳다고 주장했다.
한 의원은
26일 자신의 소셜미디어(SNS)에
“이재명 정권은
.....
.....
추경호가....
어마어마한....
테슬라...공장...유치...
확실하다고......했으니...??
어마어마한....
테슬라...공장....
받고....
아주....
쪼그만...
반도체는....
포기하라는요...
울팀들도 뻔뻔하게 나갑시다~~ 경북,대구,서울등 이번 지자체중 국힘지역은 기본적인것만 교부금 주고
나머지는 뽑아준 충청도,전라도, 일부 강원도 에 예산 몰빵합시다,
국힘이 뭐라하면 한동후니 멘트 복붙하면 되서 반사하면 되고요
-----
경북,대구,서울 클러스터 투자 요구에 굴복하는 건
주주 이익을 해치는 위법행위이기에 반대하는 것이 옳다고 주장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