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이나 하이닉스 주주분들이야 좋겠지만..
IT 장비들은 대부분 메모리가 장착되는데..
가격이 이렇게 높으면 결국은 최종 소비자에게 전가 될텐데...
이게진정되더라도 높은 가격에 재미본 삼성이랑 하이닉스 마이크론으로 가격을 내릴지 의문입니다..
온프레미스 서버쪽은 완전 곡소리 나겠네요..
클라우드는 아직까지는 가격 올린다는 소리는 없는것 같은데..
이것도 올린다고 하면 ㅎㄷㄷㄷ 하겠습니다.
삼전이나 하이닉스 주주분들이야 좋겠지만..
IT 장비들은 대부분 메모리가 장착되는데..
가격이 이렇게 높으면 결국은 최종 소비자에게 전가 될텐데...
이게진정되더라도 높은 가격에 재미본 삼성이랑 하이닉스 마이크론으로 가격을 내릴지 의문입니다..
온프레미스 서버쪽은 완전 곡소리 나겠네요..
클라우드는 아직까지는 가격 올린다는 소리는 없는것 같은데..
이것도 올린다고 하면 ㅎㄷㄷㄷ 하겠습니다.
그래도 메모리 가격은 지금 정도로 평준화 되겠죠.
https://zdnet.co.kr/view/?no=20260113110314
뭐 물론 2~3년 뒤에나..이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