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닥 종목들 차트 살펴보니 아주 살벌하네요....
코스닥 반도체 제외하면
실질 지수는 600선 윤석열 강점기 수준이라고 봐야 할거 같아요... ㄷㄷ
A sana mens sana in corpore sano
etf 레버리지 허용한건 정권차원에서 아주 큰 실수예요
동감입니다. 정부가 유동성 괴물을 만들어버렸어요.
소속 계열사 수는 3,538개로 역대 최대치를 기록
기업들 중복상장 미국의 400배 이것만 없어도 ㅋㅋ
“한국 자본 시장 바꿀 최단 지름길은 거래소를 바꾸는 것” #중복상장 #곽상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