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차, 아니 자동차의 미래같습니다. 빠른차나 좋은외관이나 다필요없고, 간이 침대놓고, 앉아서 쉬거나 업무도 보고 놀기도하고 이제 차는 하나의 공간이 되어간다고 봅니다.
대연회장
IP 1.♡.247.118
17:04
2026-06-26 17:04:22
·
공명음만 좀 어떻게 해결되면 참 좋은데 말입니다.
이런별님
IP 121.♡.222.19
17:20
2026-06-26 17:20:36
·
업무용 차량 바꾸려고 하는데 3달 딜레이에 전기차보조금 여파로 못구하고 있습니다. 쩝
IP 221.♡.163.247
17:34
2026-06-26 17:34:53
·
저도 일하는데 쓰려고 보다가 사람도 타야하는데..라고 생각하고 접었습니다. 공간쓰기엔 트럭이,있고 사람태우기도 하기엔 불편하다고 해서요. ㅜ 그래도 군침을 흘리고는 있어요 ㅎ
눈웃음
IP 211.♡.143.166
18:55
2026-06-26 18:55:08
·
전 중국 배터리도 배터리이지만 그 정도 크기의 차에 꼴랑 76.1Kwh용량인가 넣는거 보고 포기했습니다. 그보다 훨씬 작은 EV3에도 81.4kWh가 들어가는 마당에... EV5와 같은 84.1kWh 배터리를 넣었어야 맞는 차인데 말이죠. 뻔히 피플무버의 패밀리카용도로 쓰일 패신저의 2열 레일도 안넣어주고..이게 카고만 있는 순수 상용라인이 아니잖아요? 엄연히 패신저 라인을 같이 운용하는 차량인데.. 무슨 생각으로 2열 레일을 안넣은건지... 내부의 100%딱딱한 플라스틱으로 덕지덕지 도배해놓으면서도 탈만한 옵션 추가시 5000이 넘는 차가격도 어이 없고...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심지어 내연차 수요도 일부 반영되지 않을까 싶네요.
1열만 쓰는 카고가 보조금에 사업자혜택 다 받으면 좋을듯한데 패밀리카로는 좀 생각해봐야 할듯하네요
근데 차박은 참좋아 보이더군요 부럽
꼴랑 76.1Kwh용량인가 넣는거 보고 포기했습니다.
그보다 훨씬 작은 EV3에도 81.4kWh가 들어가는 마당에...
EV5와 같은 84.1kWh 배터리를 넣었어야 맞는 차인데 말이죠. 뻔히 피플무버의 패밀리카용도로 쓰일 패신저의 2열 레일도 안넣어주고..이게 카고만 있는 순수 상용라인이 아니잖아요?
엄연히 패신저 라인을 같이 운용하는 차량인데..
무슨 생각으로 2열 레일을 안넣은건지...
내부의 100%딱딱한 플라스틱으로 덕지덕지 도배해놓으면서도 탈만한 옵션 추가시 5000이 넘는 차가격도
어이 없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