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코기만 야무지게 발라 드시는 능력자도 분명 계시겠죠? 예전에 팔았다가 며칠 전 폭락장에서 사고, 다시 그걸 어제 팔고 오늘 사서 월요일에(과연?) 오를 때 팔면 얼마나 좋을까 싶기는 한데요. 떨어지면 더 떨어질까봐 못사고, 오르면 내일 또 오를 것 같아서 못파는 저는 그냥 나뚜고 있습니다ㅋㅋㅋ
존버할 불장인지 드디어 고점인지는 모르겠네요
모르니까 장투당하죠 하긴 ㅎ
어쨌든 주가 변동성 축소에 일조하고 있다 자부합니다.
20% 정도는 홀짝놀이 하면 잘 버틸 수 있더라고요
하지만 버티는 것도 수익률이 받쳐주니까 관망이 가능하신거죠
성투하세요
주식 잟하시는 분들은 이렇게 요동치는 와중에도 팔고사고 잘해서 많은 꾸준한 수익을 보실것 같네요
거기에 저같은 주린이가 불쏘시개가 되어 드리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