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일한 사양으로 출시를 기다렸다가 바로구매해서 사용중입니다.
매우만족하죠.
그런데. 불로소득이 좀 생겼고. 마침 재입고 알람이 왔죠.
로컬llm 전용으로 혹은 rdma 로 묶으면 유용할거야!!
괜히 공홈에가서 동일사양 견적을 내어봅니다.
헛. 650만원!! 앗싸 돈벌었다!!
참고로 올초에 맥북프로m5pro 16, 64/1T 도 잘쓰고있습니다.
이중으로 돈번거 같은 착각이드네요.
주식만 올라오면 좋으련만요....
....
우와~ 가격 차이가 어마 어마 하네요.
300 만원 차이가 나네요.
실례가 안된다면 아이스크림 하나만...
주식만 안샀더라면 아이스크림쯤이야!! 아..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