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개발한당 ·자전거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노젓는당 ·나스당 ·디아블로당 ·이륜차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가상화폐당 ·AI그림당 ·육아당 ·3D메이킹 ·냐옹이당 ·AI당 ·요리한당 ·걸그룹당 ·바다건너당 ·개판이당 ·덕질한당 ·꼬들한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e북본당 ·찰칵찍당 ·야구당 ·물고기당 ·키보드당 ·X세대당 ·ADHD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클다방 ·콘솔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임시소모임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스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김민석 X 22

32
2026-06-26 15:55:02 수정일 : 2026-06-26 17:36:48 112.♡.146.189
seizethedaay

Screenshot_20260626_153532.jpg

Screenshot_20260626_145526_NAVER.jpg

leejaemyungdo-20260626-154313-000-resize.jpg

leejaemyungdo-20260626-153759-001-resize.jpg

국가 미래를 위해 낡은 정치 없애야~

한동훈 니 말하는거 같다.

뒤쳐지면 죽는다는데 개잡소리 하는 한동훈



seizethedaay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22]
비닐장갑차
IP 106.♡.68.117
06-26 2026-06-26 16:00:05
·
Re100 으로 신재생 에너지원 풍부한게 전라도죠
송전망 부족으로 이게 온전히 수도권으로 못 오지만, 그래서 반대로 저기에 반도체 클러스터 조성하면 엄청난 이득이 될겁니다.
저 내란당 종자들의 그저 갈등, 싸움, 허위서실로 먹고사는 꼬라지가 너무 싫습니다
sang
IP 203.♡.149.209
06-26 2026-06-26 16:01:56
·
본인 존재 자체가 구태중의 구태로 있는 사람이.. 모라는 걸까여 ㄷㄷㄷ
안농우니는 AI가 먼지도 모를거 가타여 ㄷㄷㄷ
라디
IP 222.♡.117.44
06-26 2026-06-26 16:06:44
·
아무힘없는 무소속 따리 언급하면 요맨큼이라도 더 커지니, 무시해야해요.
seizethedaay
IP 112.♡.146.189
06-26 2026-06-26 16:16:12
·
@라디님 검사본능 못 없애고 저런말 하는 한동훈 보세요 ㅎㅎ 한심하기 그지 없습니다.
F0xx27
IP 220.♡.135.18
06-26 2026-06-26 16:07:20
·
논리 정연하네요 틀린 말 하나도 없네요
그냥그런이
IP 106.♡.66.166
06-26 2026-06-26 16:08:26
·
오랫만에 기분 좋은 구도네요.
내용의 주제도 좋고
김민석 한동훈 구도도 좋고
실제 스피드하게 투자가 진척 되면 저쪽 진영 입꾹닫이라서 효능감도 있구요.
제발 이렇게 적과 싸웁시다.
지쳐요 ㅜㅜ
@MetaBingo
IP 222.♡.226.231
06-26 2026-06-26 16:09:37
·
한동훈이 되지도 않는 뻘짓을 해도 언론은 그냥 띄워주기 바쁜가 봅니다.
가끔은 그런 생각이 드네요
그래도 다행인게 저렇게 무지하고 동문서답형에 모든게 연기를 하는듯한 가식적인 인간을
보수의 구심점으로 삼으려는 움직임이 많다는 점이죠
사당동갈매기
IP 203.♡.160.251
06-26 2026-06-26 16:16:10
·
정청래 전대표도 당내 문제로만 알콩달콩 올리지 말고 총부리를 좀 돌렸으면 좋겠네요
두덜이
IP 106.♡.202.226
06-26 2026-06-26 16:55:21
·
@사당동갈매기님 당대표는 당내부든 청이든 공격한 적이 없어요. 내락척결, 검찰개혁 추진해왔고 대표와 김민석 의원이 청와대로 갔고 지금도 같은 얘기 계속하는것 뿐입니다.
이정도면 됐으니 수사권 주자고 하는 쪽이 이상한거죠. 법에 보완수사권이라는 말 자체가 없다지 않습니까. 예외적인 경우에는 수사할 수 있게 하자는 거 안된다는건데 뭔 총부리입니까?
seizethedaay
IP 112.♡.146.189
06-26 2026-06-26 17:48:34 / 수정일: 2026-06-26 17:48:51
·
@두덜이님 그건 님 생각이고요 정청래는 무능한 당대표였습니다. 리더십은 개망이었어요. 그정도로 못할줄이야 다들 욕합니다. 저 정도일줄 몰랐다고. 왜 정부발목 잡냐고.
Wine55
IP 58.♡.152.148
06-26 2026-06-26 17:57:09
·
@사당동갈매기님 대통령은 일만하시라 싸움은 당대포가 하겠다 하더니 일년내내 한게 없죠 청와대와 명청갈등으로 뉴스만 장식했네요
Way4U
IP 202.♡.191.127
06-26 2026-06-26 16:21:39
·
우리가 정부와 여당에 바라는 모습은 이런거 아닐까 생각됩니다.
당내 싸움에 골몰하지 말고, 국가의 미래와 비전을 제시하면서 외부의 위험들과 싸워 나가는 모습이요.
지난 1년은 늘 그런 주제들로 가득 찼었는데,
언젠가부터 그놈의 당내 권력싸움과 그에 기반한 프로파간다만 가득한 글들이 가득하니
글만 봐도 막 신경질이 났었습니다.
비온
IP 106.♡.83.182
06-26 2026-06-26 16:21:46 / 수정일: 2026-06-26 16:22:04
·
이런 게 우리가 원하는 김민석의 모습이었죠. 내란시국과 대선 때 당차고 영리하게 정국을 풀어나가던.
seizethedaay
IP 112.♡.146.189
06-26 2026-06-26 16:24:21
·
@비온님 원래도 저런 사람입니다. 이상한 유투브들이 왜곡 선동질 해서 문제이지.
두덜이
IP 106.♡.202.226
06-26 2026-06-26 16:52:29
·
@비온님 반성하고 열심히 한다 정도면 모를까 원래라구요? 후단협은요?
테이블맨
IP 59.♡.225.10
06-26 2026-06-26 17:14:35
·
@비온님 검찰개혁TF 1년을 뭉개다가 전당대회 다가오니깐 정부안 폐지한다는 그분이요?
유치천년봉이아빠
IP 118.♡.24.201
06-26 2026-06-26 16:36:56
·
되도않는 동훈이 정도가
야당대표 역할을 하네요

민주진영 똘똘 뭉쳐야 합니다
제롬과알리사
IP 118.♡.66.244
06-26 2026-06-26 17:02:00
·
정황을 살펴보면 정부가 전라도에 공장 세우라고 한거는 지나가는 삼척동자도 아는 사실입니다.
허공에 쉐도우 복싱하지 마십시오.
seizethedaay
IP 112.♡.146.189
06-26 2026-06-26 17:12:05
·
@제롬과알리사님 설득도 했겠죠. 기업을 위해 대통령이 온 나라를 다니며 막힌 부분 뜷어주고 살길 열어줬으면 기업 입장에서 보답을 해주면 좋은거 아닌가요?
제롬과알리사
IP 118.♡.66.165
06-26 2026-06-26 18:33:59
·
@seizethedaay님
대통령에게 보답하려고 기업 운영합니까?
3류 정치도 아니고
seizethedaay
IP 106.♡.200.180
06-26 2026-06-26 21:34:37
·
@제롬과알리사님 정부와 기업이 합심해서 지방 살리는게 불만이신기 봅니다?
Wine55
IP 58.♡.152.148
06-26 2026-06-26 17:58:14
·
갈라치기 하지 말라고 호통치던 분들이 왜 이렇게 민주당 총리 못잡아 먹어서 안달일까요 그럴시간에 내란당이나 욕하라면서요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