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100 으로 신재생 에너지원 풍부한게 전라도죠 송전망 부족으로 이게 온전히 수도권으로 못 오지만, 그래서 반대로 저기에 반도체 클러스터 조성하면 엄청난 이득이 될겁니다. 저 내란당 종자들의 그저 갈등, 싸움, 허위서실로 먹고사는 꼬라지가 너무 싫습니다
sang
IP 203.♡.149.209
06-26
2026-06-26 16:01:56
·
본인 존재 자체가 구태중의 구태로 있는 사람이.. 모라는 걸까여 ㄷㄷㄷ 안농우니는 AI가 먼지도 모를거 가타여 ㄷㄷㄷ
라디
IP 222.♡.117.44
06-26
2026-06-26 16:06:44
·
아무힘없는 무소속 따리 언급하면 요맨큼이라도 더 커지니, 무시해야해요.
seizethedaay
IP 112.♡.146.189
06-26
2026-06-26 16:16:12
·
@라디님 검사본능 못 없애고 저런말 하는 한동훈 보세요 ㅎㅎ 한심하기 그지 없습니다.
F0xx27
IP 220.♡.135.18
06-26
2026-06-26 16:07:20
·
논리 정연하네요 틀린 말 하나도 없네요
그냥그런이
IP 106.♡.66.166
06-26
2026-06-26 16:08:26
·
오랫만에 기분 좋은 구도네요. 내용의 주제도 좋고 김민석 한동훈 구도도 좋고 실제 스피드하게 투자가 진척 되면 저쪽 진영 입꾹닫이라서 효능감도 있구요. 제발 이렇게 적과 싸웁시다. 지쳐요 ㅜㅜ
@MetaBingo
IP 222.♡.226.231
06-26
2026-06-26 16:09:37
·
한동훈이 되지도 않는 뻘짓을 해도 언론은 그냥 띄워주기 바쁜가 봅니다. 가끔은 그런 생각이 드네요 그래도 다행인게 저렇게 무지하고 동문서답형에 모든게 연기를 하는듯한 가식적인 인간을 보수의 구심점으로 삼으려는 움직임이 많다는 점이죠
사당동갈매기
IP 203.♡.160.251
06-26
2026-06-26 16:16:10
·
정청래 전대표도 당내 문제로만 알콩달콩 올리지 말고 총부리를 좀 돌렸으면 좋겠네요
두덜이
IP 106.♡.202.226
06-26
2026-06-26 16:55:21
·
@사당동갈매기님 당대표는 당내부든 청이든 공격한 적이 없어요. 내락척결, 검찰개혁 추진해왔고 대표와 김민석 의원이 청와대로 갔고 지금도 같은 얘기 계속하는것 뿐입니다. 이정도면 됐으니 수사권 주자고 하는 쪽이 이상한거죠. 법에 보완수사권이라는 말 자체가 없다지 않습니까. 예외적인 경우에는 수사할 수 있게 하자는 거 안된다는건데 뭔 총부리입니까?
우리가 정부와 여당에 바라는 모습은 이런거 아닐까 생각됩니다. 당내 싸움에 골몰하지 말고, 국가의 미래와 비전을 제시하면서 외부의 위험들과 싸워 나가는 모습이요. 지난 1년은 늘 그런 주제들로 가득 찼었는데, 언젠가부터 그놈의 당내 권력싸움과 그에 기반한 프로파간다만 가득한 글들이 가득하니 글만 봐도 막 신경질이 났었습니다.
송전망 부족으로 이게 온전히 수도권으로 못 오지만, 그래서 반대로 저기에 반도체 클러스터 조성하면 엄청난 이득이 될겁니다.
저 내란당 종자들의 그저 갈등, 싸움, 허위서실로 먹고사는 꼬라지가 너무 싫습니다
안농우니는 AI가 먼지도 모를거 가타여 ㄷㄷㄷ
내용의 주제도 좋고
김민석 한동훈 구도도 좋고
실제 스피드하게 투자가 진척 되면 저쪽 진영 입꾹닫이라서 효능감도 있구요.
제발 이렇게 적과 싸웁시다.
지쳐요 ㅜㅜ
가끔은 그런 생각이 드네요
그래도 다행인게 저렇게 무지하고 동문서답형에 모든게 연기를 하는듯한 가식적인 인간을
보수의 구심점으로 삼으려는 움직임이 많다는 점이죠
이정도면 됐으니 수사권 주자고 하는 쪽이 이상한거죠. 법에 보완수사권이라는 말 자체가 없다지 않습니까. 예외적인 경우에는 수사할 수 있게 하자는 거 안된다는건데 뭔 총부리입니까?
당내 싸움에 골몰하지 말고, 국가의 미래와 비전을 제시하면서 외부의 위험들과 싸워 나가는 모습이요.
지난 1년은 늘 그런 주제들로 가득 찼었는데,
언젠가부터 그놈의 당내 권력싸움과 그에 기반한 프로파간다만 가득한 글들이 가득하니
글만 봐도 막 신경질이 났었습니다.
야당대표 역할을 하네요
민주진영 똘똘 뭉쳐야 합니다
허공에 쉐도우 복싱하지 마십시오.
대통령에게 보답하려고 기업 운영합니까?
3류 정치도 아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