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어 새벽5시에 일어나서 독서실 문 여는 하루가 되었으나
2시에 잠깐 곯아떨어졌다 40분자고 깨니 하루가 쌩쌩하네요
여러분 오수의 힘을 믿으십시오!
세이브포인트 찾으러가야겠습니다.
ps: 이따 쇠질하러가야하는데 넘나 귀찮네요. 금요일은 이렇게 힘없이 흘러갑니다....
어제 하루종일 홍명보때문에 화가나서 집중이 안 되었습니다...경우의 수는 개뿔!
으어 새벽5시에 일어나서 독서실 문 여는 하루가 되었으나
2시에 잠깐 곯아떨어졌다 40분자고 깨니 하루가 쌩쌩하네요
여러분 오수의 힘을 믿으십시오!
세이브포인트 찾으러가야겠습니다.
ps: 이따 쇠질하러가야하는데 넘나 귀찮네요. 금요일은 이렇게 힘없이 흘러갑니다....
어제 하루종일 홍명보때문에 화가나서 집중이 안 되었습니다...경우의 수는 개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