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s25울트라를 이미 사용중이라..
어머님이 쓰실폰을 찻다가 마침 상품권 행사에 롯데카드어플
쇼핑몰에서 36개월 무이자 할부를 하길래 지난 21일날 신청 했는데...
일주일이 다 되가는데 소식이 없더군요..
문의 해보니 빨라야 요번달 말이나 다음달초에 배송 된다는군요..
상품권 신청은 7월5일까지 신청한 사람이면 9월말까지 신청 가능 하더군요...
전 s25울트라를 이미 사용중이라..
어머님이 쓰실폰을 찻다가 마침 상품권 행사에 롯데카드어플
쇼핑몰에서 36개월 무이자 할부를 하길래 지난 21일날 신청 했는데...
일주일이 다 되가는데 소식이 없더군요..
문의 해보니 빨라야 요번달 말이나 다음달초에 배송 된다는군요..
상품권 신청은 7월5일까지 신청한 사람이면 9월말까지 신청 가능 하더군요...
그리고 S26+같은 경우에는 AI구독하면 1년 공짜 수준으로 쓰고 폰 반납하는 정도더군요.
말씀하시는게,
24개월 무이자 할부나 일시불로 내고 = 약 68만원
그런데 잔존가 보장이 1년짜리 72만원이니, 1년 쓰고 반납하면 대충 버무려?진다는 말씀이실까요?
// 추가
아 네이버쇼핑 등으로 할인가로 사면, 대략 26+512 기준 100에 구매를 하는 거니까,
대략 80만원 잔존가치에 나머지는 디지털온누리상품권으로 덮는다는 거였군요.
그냥 공홈에서 사면 그냥 월 만원 수준이겠네요 ㅋㅋ
배송지연 걸리네요...
이번달 안에 받아볼 수 있을런지 모르겠네요
어머니이 쓰실거라 좀 이쁜 색깔 찻다가 코발트 바이올렛인가 신청 했는데 ......
쿠팡이나 티 다이렉트로 통신사 타고 구매하거나 하면 배송이 바로 되더군요.
하나는 쇼핑몰에서 한 일주일 넘게 기다리고 하나는 티다 번이로 바로 담날 받았습니다. ㅎㅎ
자급제는 네이버쇼핑일꺼고
SKT는 티다에서 탄다 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