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모델이 완전 기대됩니다. 뒷 펜더 뿐만 아니라 앞부분 오버펜더도 앞 문까지 같이 넣어서 프레스티지갭 (앞 휠하우스와 문짝앞/카울까지의 간격) 을 길게 보이게 만드는 효과를 잘 뽑은 것 같습니다.
괜찮아 보이더라고요.
쏘나타 입지가 상당히 애매해질 듯 합니다.
H 모양 라이팅은 좀 안했으면 합니다 ㅠ
뭐보고 그러시나 했더니 방금 발표됐나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