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란재판과 선관위사태로 결국 딜을 한거같은데.
최근 청와대 인사를 보면.
딜을 잘해도 문제고 못해도 문제인것 같은데.
이걸 설명하려고 그간 회피했던 문통도 만나고.
여튼 다 잘 되길 바래보지만. 못내 아쉽네요.
그냥 뇌피셜입니다.
내란재판과 선관위사태로 결국 딜을 한거같은데.
최근 청와대 인사를 보면.
딜을 잘해도 문제고 못해도 문제인것 같은데.
이걸 설명하려고 그간 회피했던 문통도 만나고.
여튼 다 잘 되길 바래보지만. 못내 아쉽네요.
그냥 뇌피셜입니다.
불비타인
게다가 선관위사태에 왜 검찰과 딜을 하나요 ?
뇌피셜이라고 언급하셨듯이 망상으로 이해됩니다.
특검과 판결을 하는 판사들에 달린거죠...
무슨 뇌피셜도 논리적 근거가 있어야죠...
본인의 뇌피셜이 말도 안된다는 걸 이해를 못하시나요 ?
검찰 개혁은 필요하지만 파격적인 개혁은 파장이 커지니 온건 개혁을 선택한 것이겠죠.
서서히 물 온도를 높여서 개구리가 도망 안가게 삶는 우화가 생각나네요.
정부가 검사조직과 딜을 했다.
이게 걍 가볍게 할말은 아닌거 같은데요
본인이 애정하는 분들에 대해 뇌피셜로 안좋은걸 엮어서 이런식으로 글을 쓰면 님은 좋게 받아들일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