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이라고 하기도 뭐한 내용인데
관련내용이 유용한 분들도 있을거같아 공유합니다
애플워치7 배터리효율이 70%쯤되니
배터리 닳는게 눈에 보이네요.
1.워치 새제품 사긴 부담스럽고
2.워치 충전케이블 가지고 다니는건 걸리적 거리고
3.워치전용 보조배터리를 추가구입하기엔
기존 소유하고 있는 보조배터리가 너무 많고
결론은 ‘충전은 해야해서 워치 충전기를 가지고 다니긴 해야하는데,케이블이 걸리적거리는건 싫다’는 거였고
알리에서 케이블없이 충전본체만 달랑 있는 워치 충전기를 하나 구입했습니다.
특징으로 케이블이 없이 usb-c/애플 8핀 총2개의 충전포트가 있어 여기저기 남아도는 충전 케이블을 결합해 워치를 충전할수 있고 결정적으로 기존의 보조배터리를 결합해 사용할수 있어서 매우 유용하더군요.
남아도는 2500ma 편의점 /4000ma 다이소 보조배터리 활용하시면 무선 이어폰 충전하기도 편리하고 여러모로 딱일듯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