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분들은 솔직한 말씀드리면 주식 안하시는걸 추천드려요 돈 벌기 힘든 스타일 입니다 잡주 들고 있는거 아니고 주도주나 실적주 같은거 들고 계시면 그냥 엉덩이 무겁게 기다리는게 답입니다
전 26년 현재 3억정도 손실인데다 특히 이달들어 급격히 손실 커져서 일희일비 좀 하고, 글도 좀 적겠습니다. ㅎㅎ
그러니 게시판에서 이래라 저래라 하는것 만큼 쓸데 없는 행위가 없습니다.
라고 이래라 저래라 해봅니다.
일이 손에 안잡힐 정도...
이건 일희일비가 아니라... 비비비비비네요.
월요일부터는 단타를 쳐볼까 합니다
이정도 변동성은 본적이 없네요 전쟁때보다 심하네요
저는 규모가 커져서 하루하루 변동성 클때마다 천당과 지옥을 왔다갔다 합니다
그래도 다행히 타고난게 아무 생각이 없이 평온 할 수 있어서 ㅎㅎㅎ
전쟁도 버티고 외쿡인들 장난질 치는것도 다 존버 했더니 야금야금 꽤 수익 많이 냈어요
주변에도 보면 스킬쓴다고 사팔사팔하면서 주식 갯수 다 날려먹고 먹어도 쥐꼬리 같이 먹고 손절은 팔다리 자르듯이 하는 사람도 마니보고 하는데
여기도 그런분들 마나보여서 안타까워서 올려본겁니다
누구는 조롱이라고 하시는데 저 손해난거 보세요 ㅋㅋㅋ
누굴 조롱 할 처지가 되는지
아무튼 모두 성투 하십셔
강심장으로 버텨야죠. 이제 몇천 왓다갓다하는건 그러려니 하네요.
손실 비율은 높군요.
대체 어떻게 하면 주도주나 실적주 가지고 하루 17프로 넘게 손실보죠?
손실 비율로 보면 말씀이랑 다르게 잡주 가지고 계신 것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