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 감독이 내려와도
결국 협회를 갈아엎어야하는데
갈아엎는다고 해도 그놈이 그놈이라..
여론 돌리겠다고 별로 유명하지도 않은 외국인 감독 하나 데려와서 몇 경기 잘하다가 또 경질시킬 게 불 보듯 뻔하네요
최소 5년은 유능한 지도자에게 믿고 맡겨야 하는데 애초에 팀보다는 자기들 밥그릇이 우선인 놈들이라 별로 기대가 안되네요
홍명보 감독이 내려와도
결국 협회를 갈아엎어야하는데
갈아엎는다고 해도 그놈이 그놈이라..
여론 돌리겠다고 별로 유명하지도 않은 외국인 감독 하나 데려와서 몇 경기 잘하다가 또 경질시킬 게 불 보듯 뻔하네요
최소 5년은 유능한 지도자에게 믿고 맡겨야 하는데 애초에 팀보다는 자기들 밥그릇이 우선인 놈들이라 별로 기대가 안되네요
차라리 기존 축협을 해체 후 다른 축협으로 다시 만드는게 맞지 싶습니다.
축구 저변이 일본만큼 넓지도 않고 국내 리그에 관중이 많거나 시청률이 높지도 않고 그렇죠. 특출난 선수 몇 명이 있을 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