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시장이 떨어지는데 여러 이유가 있겠지만 레버리지 상품이 시장을 도박장으로 만들어가는 건 맞는 거 같아요. 이대로 두면 정말 큰일 날 거 같아요. 뭔가 특단의 대책이 마련되어야 할 거 같아요.
증권사는 진짜 떼돈을 벌고 있을겁니다...ㅜㅜ
대신 미장은 세금이 쎄니까 꼭 하고 싶은 사람들만 하는데 국장은 세금도 없으니 더 달려드는거 같습니다.
웩더독도 몇 번하면 웩웩거리면서 진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