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축구를 보면 사양 산업을 보는것 같네요. 기득권들이 세금 한입씩 뜯어 먹으려 하는것 같고요.. 그냥 깔끔하게 국가적으로 포기(세금투입금지-시민구단 금지)하고, 국가적 육성 지원 안하는게 맞는거 같습니다.
그란투리스모에 한국 서킷이 1도 없다는건 너무합니다.
그돈으로 생활체육에 더 들이는게 좋을 듯 합니다.
선수들에겐 미안하지만
이러니 FC코리아 라는 단어가 생긴거 아닙니까, 국대에 K리그 선수 몇명이나 있다구요. 국대가 개같이 못하는거지 K리는 나름 팬들이 으쌰으쌰해서 올리고 있습니다.
관심 달라는 얘기 안하니까 저희도 제발 K리그에 책임을 넘기지 마세요.
민원넣고, 축구골대 없애버리는 세상인데,
미래는 더 어둡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