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천 초반이면 견고한 편이죠... 물론 전 잃었습니다만... 주식에 개입은 절대 반대합니다...
할러
IP 220.♡.229.177
13:27
2026-06-26 13:27:32
·
단일종목 레버리지는 허가한게 잘못 같습니다.. 이걸 되돌릴 방법이 없을지 모르겠네요.
에펨
IP 14.♡.73.64
13:28
2026-06-26 13:28:42
·
@할러님 괴리율을 못맞춰서 문제라는 것 같은데 엄격히 규정 적용해서 상폐시키는 방법이 있겠죠.
IP 106.♡.135.125
13:31
2026-06-26 13:31:23
·
@에펨님 맞아요 뭔가 규제를 가하면 될것 같아요;;
TLDR
IP 203.♡.212.29
13:28
2026-06-26 13:28:12
·
금감원도 없애라고 하실건가요?
하늘풀
IP 61.♡.139.99
13:29
2026-06-26 13:29:52
·
@TLDR님 금감원이 승인 내서 이런게 나온거 아닌가요?
TLDR
IP 203.♡.212.29
13:33
2026-06-26 13:33:24
·
@하늘풀님 원글님이 국가 개입이 싫으시다고 하시길래 하는 말씀입니다 ㅎㅎㅎ
Dozen
IP 222.♡.94.232
13:32
2026-06-26 13:32:36
·
단일종목 레버리지는 문제죠
화산암반수
IP 223.♡.90.140
13:33
2026-06-26 13:33:57
·
올랐으니 떨어지는건 괜찮은데 쏠림이 너무심해졌네요. 코스닥은 반타작 반에만타작도 있습니다.
데릭이2
IP 211.♡.120.129
13:35
2026-06-26 13:35:45
·
벌 사람은 이미 다 벌었죠. 상투 잡은 사람들이 비명...
블루텀
IP 223.♡.51.34
13:36
2026-06-26 13:36:09
·
레버리지 승인해준 건 잘못 맞죠. 금감원장도 시인했구요. 관련 단일 레버리지 14개 etf가 많으면 하루 회전률이 200%라고 합니다. 도박종목 14개를 신설해 준 꼴이에요.
관장남천동
IP 175.♡.224.212
13:58
2026-06-26 13:58:44
·
주식이 떨어지는게 문제가 아니라, 오를 때는 자기만 오르고 떨어질 때 멀쩡한 종목까지 다 같이 멱살잡고 내리는게 문제입니다. 시장 전체의 수급이 다 꼬였어요. 반도체 말고 타 종목들은 특별한 악재없이 그냥 막 두들겨 맞고 있는데 그것도 어쩔수없고 시장원리라고 하기에는 레버리지 승인 이후 그런 현상이 뚜렷해진게 너무 확연해서...
물론 전 잃었습니다만... 주식에 개입은 절대 반대합니다...
괴리율을 못맞춰서 문제라는 것 같은데 엄격히 규정 적용해서 상폐시키는 방법이 있겠죠.
맞아요 뭔가 규제를 가하면 될것 같아요;;
당장 폐지해야 합니다 ㄷㄷㄷ
도박장을 열어 줬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