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ens님 전재산이면 좀 더 보수적으로 해야겠지요. 부동산 보다는 변동성이 훨씬 크다는 것은 미리 공부를 많이 하고 투자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최후승리22
IP 211.♡.205.237
13:22
2026-06-26 13:22:32
·
주식시장은 원래 그런것입니다
요새가 호시절인거죠
할러
IP 220.♡.229.177
13:22
2026-06-26 13:22:55
·
이게 뉴노멀이 될 수도 있겠습니다.. 처음에만 놀라지 나중에는 그러려니...
딸내미아빠
IP 211.♡.0.87
13:24
2026-06-26 13:24:28
·
전혀 현실감이 없습니다. 꿈꾸는 것 같아요.
허세
IP 210.♡.247.12
13:24
2026-06-26 13:24:38
·
YTD로 그래프를 보면 그냥 말이 안되는 그 자체라서
Gomgome
IP 59.♡.209.167
13:24
2026-06-26 13:24:52
·
여기 글들과는 다르게.... 주식시장 누구나 오를거라고 너무 많이 돈이 들어가있기 때문에... 대 혼돈이 오는거죠... 이 또한 지나가리라라고 생각하고 구경해야죠... 외국인이 너무 투자를 안하는게 문제긴 한데.. 리벨런싱이라 또 그게 고의로 그러는건 아닌거고... 개인들도 당연히 오를거란걸 아니까 너무 똑똑한게 문제인거죠 모..
비회원2
IP 118.♡.5.54
13:27
2026-06-26 13:27:51
·
아까 어떤 분이 경제가 너무 좋아지면 부동산이 상승한다고 걱정하시던데 한 시름 놓으셨겠어요.
맞죠그렇죠
IP 122.♡.153.166
13:36
2026-06-26 13:36:25
·
저번주에 6배 벌었다는 분도 오늘은 5배라고 하시니 그만큼 변동성이 굉장한 장이네요.
applemacos
IP 140.♡.29.6
13:38
2026-06-26 13:38:57
·
@맞죠그렇죠님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치킨값 벌자고 넣을수는 있지만 큰 돈은 무서워서 누가 넣을까요...
대통령과 정부 사람들 포함해서 이런 말 하던 분들 뭐라할지 듣고 싶네요.
말은 바로 해야죠. 코스피200만 샀어도가 아닙니다. 코스피200 = 반도체etf(삼전닉스 70%)
삼전닉스 위주로 안샀으면 우량주 위주로 샀어도 망했을 수 있아요.
저도 이게 도박 같이 되 버린 것은 매우 유감입니다. 단일 상품 레버리지 이런 건 허가해 주면 안되는 것였습니다.
요새가 호시절인거죠
꿈꾸는 것 같아요.
대 혼돈이 오는거죠...
이 또한 지나가리라라고 생각하고 구경해야죠...
외국인이 너무 투자를 안하는게 문제긴 한데.. 리벨런싱이라 또 그게 고의로 그러는건 아닌거고...
개인들도 당연히 오를거란걸 아니까 너무 똑똑한게 문제인거죠 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