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일종목 레버리지 허락해놓고. 이제와서 말리고싶었다?
장난칩니까.
국내 주식시장의 많은 비율을 차지하는 외인들이
그 레버리지 사놓고
그리고 자기 돈으로 삼전닉스 가격 올린다음에, 레버리지 팔아서 돈벌고
그다음에 본주 팔아서 또 돈벌고.
개미들은 레버리지에 당하고, 본주에 또 당하고.
이런 구조 아닙니까?
써킷이 몇년에 한번 할까말까인데, 한달에 두번이요?
사퇴해야죠. 왜 그 자리 지키고 있습니까?
단일종목 레버리지 허락해놓고. 이제와서 말리고싶었다?
장난칩니까.
국내 주식시장의 많은 비율을 차지하는 외인들이
그 레버리지 사놓고
그리고 자기 돈으로 삼전닉스 가격 올린다음에, 레버리지 팔아서 돈벌고
그다음에 본주 팔아서 또 돈벌고.
개미들은 레버리지에 당하고, 본주에 또 당하고.
이런 구조 아닙니까?
써킷이 몇년에 한번 할까말까인데, 한달에 두번이요?
사퇴해야죠. 왜 그 자리 지키고 있습니까?
금융 감소 위원장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