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 제 생각은 좀 다른데 학생들, 은퇴자들이 삼하에 뛰어들고 심지어 집 팔고 삼하사는 사람까지 있는 상황인데, 아직도 모든 리포트들은 삼하가 아직도 싸다고 이구동성 외치고 있죠. 더 이상 돈 들어올 곳이 없으면 아무리 삼하라도 떨어질 수 밖에 없는데 다른 주식을 산다는 선택은 크지 않을 것 같아요. 그냥 모든 종목이 충분히 박살나서 개인들 돈 다 증발하면 외국인이 다시 들어와서 서서히 올릴 것 같습니다.
뢰브감독이
IP 211.♡.173.58
13:07
2026-06-26 13:07:27
·
이게 구분이 안되는게 정상입니다.
오른쪽 어깨일지, 바이더딥찬슨지
사후적으로나 알 수 있는 거죠
Everlasting_
IP 121.♡.172.2
13:07
2026-06-26 13:07:58
·
기업의 가치가 떨어지진 않았으니 믿어볼랍니다
90까지갑시다
IP 211.♡.227.49
13:09
2026-06-26 13:09:23
·
코스닥 주식 저점인 줄 알고 샀다가 한 주만에 -40% 가네요..ㅋㅋㅋ
tchaikovsky
IP 117.♡.7.64
13:12
2026-06-26 13:12:36
·
저도 코스닥 잘못 건드렷다가 나락으로 ㅜ 가네요
쏘울
IP 14.♡.170.51
13:15
2026-06-26 13:15:04
·
@90까지갑시다님 지금 시장에 코스닥을요..?
디케이74
IP 183.♡.106.74
13:19
2026-06-26 13:19:54
·
@90까지갑시다님 저번주에 코스닥 150 얼마 없는거 다 정리 했네요... 속이터져서 더 못버티겠더라구요.
Gomgome
IP 59.♡.209.167
13:09
2026-06-26 13:09:57
·
원래 순환 매수는 주도주가 상승을 멈추고 천천히 따라오는게 맞는데.. 오히려 주도주가 아직 오를게 한참 남았다고 생각하다보니.... 향후 한달정도는 지금같은 장이 지속될거 같다는게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현대차에 거하게 물먹었지만...ㅜ.ㅜ
최후승리22
IP 211.♡.205.237
13:10
2026-06-26 13:10:19
·
종합 20%하락
종목 40%하락장 같습니다
km0318
IP 49.♡.164.173
13:10
2026-06-26 13:10:22
·
펀더멘탈 훼손은 없는 노이즈라 봅니다. 근본문제로 다 빠질거면 마이크론 실적때는 왜 올랐는지 이해가 안갑니다.
제 생각은 좀 다른데 학생들, 은퇴자들이 삼하에 뛰어들고 심지어 집 팔고 삼하사는 사람까지 있는 상황인데,
아직도 모든 리포트들은 삼하가 아직도 싸다고 이구동성 외치고 있죠.
더 이상 돈 들어올 곳이 없으면 아무리 삼하라도 떨어질 수 밖에 없는데 다른 주식을 산다는 선택은 크지 않을 것 같아요.
그냥 모든 종목이 충분히 박살나서 개인들 돈 다 증발하면 외국인이 다시 들어와서 서서히 올릴 것 같습니다.
오른쪽 어깨일지, 바이더딥찬슨지
사후적으로나 알 수 있는 거죠
나락으로 ㅜ 가네요
오히려 주도주가 아직 오를게 한참 남았다고 생각하다보니.... 향후 한달정도는 지금같은 장이 지속될거 같다는게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현대차에 거하게 물먹었지만...ㅜ.ㅜ
종목 40%하락장 같습니다
근본문제로 다 빠질거면
마이크론 실적때는 왜 올랐는지 이해가 안갑니다.
브로드컴 실적때랑 똑같아보입니다, 말도 안되는 실적을 잡아놓고 그것마저 상회해서 주가가 급등하니깐
풋옵션을 많이 들고있는 입장에서 발등에 불 떨어져 별 트집 다 잡아서 끌어내리는거죠
특별한 악재나 새로운 이슈랄게 없는데 전체 주식시장이 단일종목 레버리지 상품에 휘둘리는건가 싶어요
12일날 한번 사보니까 계속 쭉쭉 떨어지네요
수익인증글에 쎄함을 느끼는 것과 같은 이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