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는게 있으면 당연히 조정장도 있지만
전쟁이나, 금융위기도 아닌데
별같지도 않은이유로 일주일에 서킷이 2번이 걸리고
돈이야 조금 벌었지만 지수가 하루에 10% 왔다갔다 거리고
진짜 심적으로 좀 힘드네요 ㅋㅋ,
삼닉 레버리지 생기고 전 국민이 홀짝 마작판으로 끌려간 느낌입니다.
조속한 대책이 필요해보입니다.
오르는게 있으면 당연히 조정장도 있지만
전쟁이나, 금융위기도 아닌데
별같지도 않은이유로 일주일에 서킷이 2번이 걸리고
돈이야 조금 벌었지만 지수가 하루에 10% 왔다갔다 거리고
진짜 심적으로 좀 힘드네요 ㅋㅋ,
삼닉 레버리지 생기고 전 국민이 홀짝 마작판으로 끌려간 느낌입니다.
조속한 대책이 필요해보입니다.
증거금을 확 올리든가 해야지 이러다가 멀미나겠어요
9000-8000 이런게 문제가 아니라 안그래도 과열된 시장에 삼성 하이닉스 레버리지라는 상품을 만들어서 현 과열에 기름을 붙고 다른 대형주, 코스닥은 아예 죽여버리는 이런 상황에 문제가 있다는겁니다.
단일레버러지 수정이 필요해 보이긴 합니다.
돈을 벌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합니다
제가 보기엔 요즘 코스피가 더 투기 같습니다. ㄷㄷㄷ
내릴땐: 같지도 않은 이유
뭐 그런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