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민주당 권리 당원입니다
너무 무섭고 ᆢ한심하네요ᆢ
서로 물어 뜻고 있고
악마화하고ᆢ
극성 친명팔이들 때문에
레임덕이 빨리오면 어쩌나ᆢ
ㅠㅠ
글이 문제가 있으면 삭제하겠습니다!
닉값하시려는건가요?
이재명정부의 성공과 의리를 끝까지 지키겠다는 정청래,,,,
근데 그가 교리처럼 따르는 딴지에서는 이재명 탄핵시킨다고 난리도 아닌데 참,, 이상하네요
그리고 순방갔을때 정권은 짧다고 했는데 그쵸?
이게 명팔이 아니면 뭐에요?
이분아니시더라도 정청래 지지하는 어느분이라도 대답좀 해주세요
민심의 척도라는 딴지에서 이재명 당장이라도 죽일기세인데 정청래는 왜 딴지에 계속 글을쓰고 지지호소 하는거에요?
그럼 하다못해 딴지에 이재명지지호소 글하나 적어야하는거 아닌가싶네요.
딴지를 당신 같은 사람 때문에 알게 돼서 가입했는데
바로 글 쓰지 못하는 게 정책이라 못 적어요~~~
딴지 알게 해줘서 감사합니다.
쎄이굿바이..전 그렇게 생각하고 인사드립니다.
지지자와 대통령을 동일시하는것 또한 황당하구요.
진짜 당원이고 지지자면
잘하고 있는 대통령 레임덕 걱정할시간에
더잘하라고 응원합니다.
극성 친명팔이들이 보기 싫은 것이 어떻게
이재명 대통령 지지 철회로 이어지나요?
말이 좀 되도록 글을 쓰세요.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9209549CLIEN
박근혜,윤석열 탄핵을 위해 추운 겨울 싸웠고ᆢ
이재명,노무현,문재인 당선을 위해 선거운동도
열심히 했는데ᆢ
작금의 현실이ᆢ
내란극우당인 국힘과 모가 다른지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