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닥 선물이 좀 빠진다고 해도
1.6퍼 빠지는데
일주일에 서킷이 두 번요?
레버리지건 환율이건 뭔가 대책이 필요해 보이네요
오로지 삼닉이고 다른 주식들은 ㄷㄷㄷ
이미 올해초 작년말 3월 전쟁 때로 돌아갔네요
코스닥은 850도 깨지고
수급 몰림과 외국인 매도 너무 심각하네요
그럼 삼닉 사세요 하는 분이 있을까봐
- 네 그러고 있습니다
나스닥 선물이 좀 빠진다고 해도
1.6퍼 빠지는데
일주일에 서킷이 두 번요?
레버리지건 환율이건 뭔가 대책이 필요해 보이네요
오로지 삼닉이고 다른 주식들은 ㄷㄷㄷ
이미 올해초 작년말 3월 전쟁 때로 돌아갔네요
코스닥은 850도 깨지고
수급 몰림과 외국인 매도 너무 심각하네요
그럼 삼닉 사세요 하는 분이 있을까봐
- 네 그러고 있습니다
52주 최저가 갱신중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