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끄러움을 알면 당장 자진 사퇴하라 부족함을 알았으면 당장 내려와라 축구를 사랑하는 팬들이 더 이상 보고 싶어 하지 않으니 당장 해임하라 반납하라 연봉도 봉사한다는 사람에게 20억 연봉이 가당키나 하나
전 국민이 뭐라 하는데...
꿋꿋이 버티는거 보면 멘탈은 저 세상 사람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