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란당: 경제 망하니 집값 내려감 민주당: 경제가 상승하니 집값 올라감 그리고 집값 올라서 집 사기 어려워졌다고요? 주가는 폭등했어요. 돈 많아질 기회는 많았어요. 저만 해도 삼닉으로 5배 벌었어요. 뭐가 문제죠?
경제 하락시키겠다? 라는 해석이 되는데요?
1주일 사이 6배가 5배로 줄었군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