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배는 못 벌었더래도 담보대출 원금만큼은 벌고 나오네요.
ISA와 연저펀에 묶인 돈들이 있으니 장을 떠나진 않겠으나, 마이크론 실발 이틀 전 전액 현금화 했었고 한동안은 들어갈 계획이 없습니다.
다들 손익실현 잘 하셔서 마지막까지 웃으면서 문 닫고 나올 수 있는 장이 되셨으면 합니다.
두 배는 못 벌었더래도 담보대출 원금만큼은 벌고 나오네요.
ISA와 연저펀에 묶인 돈들이 있으니 장을 떠나진 않겠으나, 마이크론 실발 이틀 전 전액 현금화 했었고 한동안은 들어갈 계획이 없습니다.
다들 손익실현 잘 하셔서 마지막까지 웃으면서 문 닫고 나올 수 있는 장이 되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