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볕은 어느정도 강하지만 바람 솔솔 불고 쾌적한 공기에....
한국에서 마치 유럽에 온 듯 한 느낌을 받네요.
남부 유럽은 지금 불지옥이라는데 어디가 지옥이면 다른 곳은 천국이고 그런식으로 균형이 돌아가나봅니다.
햇볕은 어느정도 강하지만 바람 솔솔 불고 쾌적한 공기에....
한국에서 마치 유럽에 온 듯 한 느낌을 받네요.
남부 유럽은 지금 불지옥이라는데 어디가 지옥이면 다른 곳은 천국이고 그런식으로 균형이 돌아가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