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 돈때문에 하는것은 아닐것니다 돈 은 뭐 차고 넘치고 명예도 있으신 분인데 그래도 축구계에 기여하고 싶어서 하신단고 생각합니다. 근데 결과는 욕은 욕대로 먹으시고 개인적으로 홍감독에 대해서 나쁘게만 보지 않지만 한편으로는 그냥 평범하게 사셨으면 명예고 돈이고 행복하게 사셨을분인데.
2014년 월드컵 트라우마때문에 명예회복하고 싶어서 그렇게 욕을 먹으면서도 감독하는거라는데요.
이게 비극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