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4년보장에 8년짜리 계약으로 길게 묶어서
이강인선수 중심으로 젊은 대표팀으로 완전히 리빌딩 해야합니다.
감독또한 젊은 감독으로 비전을 가지고 철학이 있는 전술지향적인 감독으로 선임하기를 바랍니다.
누가와도 홍명보보단 낫겠지만 이왕 망한거 전부다 개혁 했으면 좋겠습니다.
아쉽지만 지금 대표팀 20대후반 30대 선수들은 전부 물갈이 되어야 합니다.
최소4년보장에 8년짜리 계약으로 길게 묶어서
이강인선수 중심으로 젊은 대표팀으로 완전히 리빌딩 해야합니다.
감독또한 젊은 감독으로 비전을 가지고 철학이 있는 전술지향적인 감독으로 선임하기를 바랍니다.
누가와도 홍명보보단 낫겠지만 이왕 망한거 전부다 개혁 했으면 좋겠습니다.
아쉽지만 지금 대표팀 20대후반 30대 선수들은 전부 물갈이 되어야 합니다.
의지없고 자기 객관화가 안되는 인간은 오래있어도 소용이 없을겁니다.
선출들은 그냥 현장에서 열심히 해야죠.
경영은 공부했던 사람들에게 맡기는게 맞는거 같습니다.
장기플랜으로 가야합니다. 무조건 외국인 선진축구 시스템 했던 감독으로요
이재성 손흥민 선은 고민 해야 할 시점이긴 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