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이래 일본에 대한 호감도가 극상에 달해있습니다
40~50대 이하 거의 대부분이 일본에 여행을 안가본 사람이 없을 정도입니다
한번 다녀오면 호감도는 더욱 상승합니다
특히 젊은 남자들은 일본여자와 결혼하는게 일생의 소원이 되어버렸습니다
예언합니다
향후 1백년 이내 분명히 일본과 합치자는 말이 나옵니다
지진 및 기상이변으로 일본인들이 한국으로 많이 이주하게 되며
극우와 젊은층을 중심으로 일본과 한국 내선일체론이 다시 준동합니다
역사는 반복된다
한번은 비극으로 (일제강점기)
한번은 희극으로 (극우의 준동 / 일본에 대한 호감 / 국제결혼 / 자발적 내선일체)
200년 뒤 예언은 의미없죠.
99년~199년 이내에 기후위기로 지구는 멸망 직전에 인구 괴멸하고
지구에는 오직 한 국가로 지구연합국이 생길겁니다
100년뒤 인구 753만명 예상이구요.
200년뒤 인구 100만명 아래일 겁니다.
이 상황이면.. 김정은 왕국이 출산율이 2.0 근처만 유지해도.. 그냥 흡수통일 당할껄요. ㅎㅎ
대일 호감도가 너무 올라가셨는데요?
하긴 여기가 그런 얘기하라고 만든 곳이긴 히지요.
Sns보면 한일 결혼도 유도하는 느낌도 들구요
한일 결혼이 많아지면 나중에는 경계심이 적어지겠죠
한국 인구도 줄어드니
중국이든 일본이든 영향력 행사를 위해 힘쓰는 상황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