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 불화에다가 파벌이 심각해서 성적까지 처참한 1무2패였던가요?? 프랑스 대표팀이 완전 아작난 대회였던..
남아공 홈팀에 마지막 경기는 다득점으로 남아공이 이기려고 기를 쓰면서 프랑스가 두들겨맞는 수준까지 내려간 팀이었는데.
우리나라도 이정도면 조사 제대로해서 나서줘야 할거 같습니다.
홍명박 저 냥반 절대 스스로 안나갑니다. 이렇게 처참하게 팀을 망쳐놓고 책임감이나 잘못된걸 아직도 못 깨닫고 있다는게..
지 명예회복 및 돈때문에 저리 되었는데.. 국민들만 고통받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