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시에도 50위권 밖까지 밀렸다가 겨우 올라와서 이제 20위권 초반까지 벤투가 다 올려놨는데..
30위로 떨어졌는데. 앞으로 월드컵 지나면 자연스레 또 떨어지겠네요.
본선 포인트가 차감이나 승점 포인트가 커서.. 일본은 10위권 초중반 바라보고 있는데.
이런놈을 뻔히 국감까지 하고 나가라고 압박까지 줬는데. 이런일이 생길게 뻔했는데.
결국 이리 되는군요. 과정이 너무 지저분했는데 결과까지 처참하니..
아시안컵까지 한다고하면 피켓들고 시위라도 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