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못 보겠어요 홍명보 축구는 보는것 자체가 고통이에요 94년 미국 월드컵 때부터 월드컵 본선 경기는 어떤 일이 있더라도 전부 봤었는데 홍명보 축구는 더 이상 도저히 못 보겠어요 홍명보는 32강 진출 여부와 상관없이 지금 당장 그만둬야 합니다
건강을 위해서 스킵하고 싶은데... 또 바보 같이 보겠죠...
안 본 눈 팝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