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들이 전술대로 안 움직였다 선수들이 실수했다 선수들 컨디션이 안좋았다 선수 선수 선수 탓만 하다가
마지막에 두루뭉실하게 그럼에도 불구하고 내 책임이다. 뭐 자기가 선수들의 잘못을 뒤집어쓰는 멋지고 통큰 리더인 양.
이게 항상 패턴이더군요. 역겨워요.
자기 책임이라고 붕뜬 말만 하지말고 책임을 실제로 지라고요. 연봉반납 후 사퇴의 방식으로.
선수들이 전술대로 안 움직였다 선수들이 실수했다 선수들 컨디션이 안좋았다 선수 선수 선수 탓만 하다가
마지막에 두루뭉실하게 그럼에도 불구하고 내 책임이다. 뭐 자기가 선수들의 잘못을 뒤집어쓰는 멋지고 통큰 리더인 양.
이게 항상 패턴이더군요. 역겨워요.
자기 책임이라고 붕뜬 말만 하지말고 책임을 실제로 지라고요. 연봉반납 후 사퇴의 방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