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단 307에 몇십주 있다가 월말에 팔아서 카드값 채워야지했는데 폭락보고 왜이러나 했더니 단가 상승이 원인이네요. 년초에 맥북에어 M5 15인치 풀옵으로 질러서 아낀돈이나 하락으로 날린돈이나 비슷해서 기분이 묘합니다. 그냥 하이닉스나 살껄. 한 열흘전인가 190에 한주산 친구가 부럽네요.
마이크론 회장이 한마디 했네요 ㅋㅋ
애플도 진짜 양아치인게...지들이 바게닝파워 쥐고 갑질할땐 언제고, 이제와서 AI때문에 메모리값 폭등하니까 징징징~ 진짜 하찮아 보입니다... 마이크론이 즉시 반발하는것도 매우 이해가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