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백은 답이 없고, 1년을 깎았는데 안되면 안되는겁니다.
4백 해서 간단하게 발맞춰서 나가는게 더 효율적이라고 봅니다.
당장 FA인 벤투라도 데려오면 차라리 나을겁니다.
다 아는 선수들이기도 하구요 ㅋㅋㅋ
물론 홍명보는 임시감독 여부에 관계없이 상징적으로라도 지금 잘라야 하고요.
근데 경질? 할 돈이 없구요 ㅋㅋㅋㅋ
결정할 회장도 없구요 ㅋㅋㅋ
사임? 홍명보는 그런거 안할꺼구요 ㅋ
한마디로, 네 Endgame 입니다.
"이젠 가망이 없어" 란 뜻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