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굳이 찾어보시거나 기술적인 것은 저는 잘모르겠지만
수직으로 쌓던것를 꼬불꼬불 z 자로 쌓는 획기적인
방법이라고 하네요 수직으로 쌓는것나 제대로 하고
다음것을 도전하지 ㅎㅎ
예전에 일본이 뭐 개발한다 하며 기대가 됐는데
실험실에서는 만들겠지만 과연 양산할 수있는디 모르겠네요
뭐굳이 찾어보시거나 기술적인 것은 저는 잘모르겠지만
수직으로 쌓던것를 꼬불꼬불 z 자로 쌓는 획기적인
방법이라고 하네요 수직으로 쌓는것나 제대로 하고
다음것을 도전하지 ㅎㅎ
예전에 일본이 뭐 개발한다 하며 기대가 됐는데
실험실에서는 만들겠지만 과연 양산할 수있는디 모르겠네요
TSMC가 양산 하려나 보네요
중간 기술 없이 희한한 기술로 한 방 노리면 어떻게 되는지
독일, 일본, 엘지전자...
저 기술이 그렇게 좋다면 아마도 삼성 하이닉스도 비슷한걸 연구하고 있을 확률 백퍼일거 같네요.
실제 증명된다면 오히려 양산은 더 빠를 겁니다.
글쎄요...
태평양전쟁때부터 필살기 좋아했죠. 한방에 역전한는 걸 워낙 좋아하는 민족이라.
중일전쟁을 승리해 막대한 이익을 얻었고 스스로 믿기지 않았던 러일전쟁 승리로 열강에까지 오른 경험이 있던터라 그 달콤함을 잊을수 없겠죠.
근데 그게 잘 안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