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
"(경북에서) 30%를 넘는 지지를 받는 여당 민주당이 저는 나서야 된다고 봅니다.
후략...
https://v.daum.net/v/20260625211202438
양심도 없네요...ㄷㄷㄷㄷ
시장당선은 국힘이 되고
반도체 팹유치는 민주당이 나서달라구요??????
게다가 반도체공장 충청 호남으로 만든다니
그저께 까진 땅장사하려다가
이제서야 배짱 분양하던 (평당 148만원) 걸
1000원에 하겠다고 그러고... ㅎㅎㅎㅎㅎㅎㅎ
지금이야 파격혜택주는거 같지만
평소에는 이 돈에도 올래면 와 ㅎㅎㅎㅎ
합니다 ㅡㅡ;;
그리고 그돈에도 실제로(???)분양되죠 ㅎ
서울신문
2026.5.19.
다음뉴스
秋 “GRDP 200조원 시대 열 것”
추경호
국민의힘 대구시장 후보가
19일 수성구 범어동에 있는 선거사무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대기업 유치 공약을 발표하고 있다...추경호 국민의힘 대구시장 후보가 지역 경제 체질 개선을 위해 테슬라 아시아 제2공장과 삼성전자·SK하이닉스 반도체 공장을 유치...
.....
.....
“삼성·SK·테슬라 대구로”… 추경호, ‘GRDP 200조 시대’ 승부수
대구일보
2026.5.19.
다음뉴스
추경호 국민의힘 대구시장 후보가 19일 캠프에서 정책 발표 기자회견을 열고 삼성전자·SK하이닉스 반도체 공장과 테슬라 아시아 제2공장 유치 등을 골자로 한 '대구 경제 대개조' 구상을 발표하고 있다. 이혜림 기자 추경호 국민의힘 대구시장 후보가 19일 삼성전자...
.....
.....
추경호를....
믿으면...됩니다...
추경호...화이팅...요....
그러니 배짱장사를 늘하죠
그러니 알짜 대기업들은 더더욱 갈이유가 없구여
혹 유치해줘도 계속 국힘 뽑을 지역이라 희망도 주면 안되죠
표 없는 곳에는 투자도 없다! 투자를 원하면 투표를 해라!
기업유치한다는 정당 밀어줄테고 영남은 국힘 호남은 민주당 선거표가 더욱 쏠리게 될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