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선착순 쿠폰 받아서 맥북프로 24g 1t살려고 하다가 갤북6프로 라이브 하길래 샀는데 이런 😅 사실 둘다 사려고 해서 무엇을 먼저 살지 였는데 이렇게 타이밍이 꼬이네요 어쩔수 없이 그냥 기존 맥북에어 m4 계속 가져가야 겠네요
외장 하드로 충분하긴 한데 가끔 거추장스러울때가 있어서 😂
워낙에 저렴하게 사서 뭐 아쉽진 않지만 가끔 외장하드가 거추장 스러워서요
요즘의 갤북은 맥북처럼 별 신경 안 쓰고 사용하면 되는 것 같습니다. 업무는 wsl2로 해결합니다.
갤북5프로 사용했는데 맥북으로 신세계를 경험 해서요 영상, 사진은 맥북이더라구요
갤북6프로 써보고 괜찮으면 정착 하려구요
장바구니 담아둔건 전부 품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