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들이 저렇게 좋은데...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등등...)
결국 운용하는 사람을 고르는 시스템이 전근대적이고 부패해서 이모양 이꼴인 상황이 마치 우리나라를 보는 것 같습니다.
선진국 반열에 올랐다고 자부심 뿜뿜하지만,
여전히 전근대적인 시스템이 존재하고,
훌륭한 인재를 알아보고 기용하는 데에 여전히 문제가 많으며,
능력 보다 학연/지연 등의 인맥이 중요한 사회라니...
답답하네요...
선수들이 저렇게 좋은데...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등등...)
결국 운용하는 사람을 고르는 시스템이 전근대적이고 부패해서 이모양 이꼴인 상황이 마치 우리나라를 보는 것 같습니다.
선진국 반열에 올랐다고 자부심 뿜뿜하지만,
여전히 전근대적인 시스템이 존재하고,
훌륭한 인재를 알아보고 기용하는 데에 여전히 문제가 많으며,
능력 보다 학연/지연 등의 인맥이 중요한 사회라니...
답답하네요...
신천지총회장 이만희는 요한일서 4장 1절의 거짓 선지자 신천지총회장 이만희는 데살로니가후서 2장 3절의 멸망의 아들 신천지총회장 이만희는 베드로후서 2장 14절의 저주 받은 자식 신천지총회장 이만희는 잠언서 25장 14절의 비없는 구름 신천지총회장 이만희는 거짓목자, 영생 못함, 죄인이고 불못에 들어감
말씀하신 문제들을 마법처럼 해결하고 사는게 아닙니다. 너무 비관적으로 보시는 것 같네요.
오히려 한국은 여러 분야에서 많은 발전했으니까, 상대적으로 그러지 못한 일부 낙후된 시스템이 도드라져보이는거죠.
명보는 한국 족쟁이들의 의지입니다 ㅋㅋ
친분제 사회...... 어떤 분야들은 특히나 더 답답합니다.
좋은 선수가 꾸준히 나올 수 있도록
시스템을 정비하고 인프라 투자도 늘어나면 좋겠네요.
10,20년 동안 뿌린 씨앗의 결과가 이거라면
뭐가 문제였는지 좀 돌아보고 개선해야죠.
02년 이후 잠깐의 반등은 있었어도 계속 하향세인 거 같아요.
그마나 시끄러운만큼 개선 의지가 있는거라고 긍정적으로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