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맥미니 신형 나오면 사려고 했는데…
그냥 에어로 갑니다.
12개월 무이자 고잉…
취소되면 그냥 살아야죠
No Radical! 운영A 사건에 대해 연대하는 의미로 모든 글을 삭제하고 휴식 중입니다 레딧 Mogong과 http://Damoang.net 에서 만나요~!
이제 필요할지도 싶으면 사놔야하는 시대군요... ㅜ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