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쭉 남향 아니면 남서향살다가
얼마전 동향 아파트로 이사 왔는데요.
이사오고 오전 5,6시에도 너무 환해서 눈이 번쩍 떠집니다.;;
체감상 오전6시에도 남향집 오전 9시급 광량이 들어오는것 같아요.
저만 느끼는게 아닌것이 애들과 와이프도 덩달아서 일찍..일어납니다.
여기와서 알람보다 제가 먼저 일어나고 있는데..
조만간 아침형인간으로 바뀌게 될것 같습니다.
오전에 일어나는거 힘드시다면 동향 고려해보세요.
단점은 저녁에 빨리 지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