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투시절
저 멤버면 자기들이 감독해도 토너먼트 당연히 간다고 입턴 족쟁이들 한둘이 아니었고요
한국국대감독 원하던 외국인감독들 다 탈락시키고
14월드컵에서 망한걸로 증명된 홍명보 감독 앉히고 20억이란 말도안되는 거금주면서
이제 한국인감독들도 대우받아야한다 소리했었죠
능력도 안되는 족쟁이들이 축협에서 자리해먹으면서 말아먹은겁니다
홍명보에 밀려 국대 탈락한 포옛이 k리그에서 성과내니까 쫓아내기도했죠 ㅋㅋ
벤투시절
저 멤버면 자기들이 감독해도 토너먼트 당연히 간다고 입턴 족쟁이들 한둘이 아니었고요
한국국대감독 원하던 외국인감독들 다 탈락시키고
14월드컵에서 망한걸로 증명된 홍명보 감독 앉히고 20억이란 말도안되는 거금주면서
이제 한국인감독들도 대우받아야한다 소리했었죠
능력도 안되는 족쟁이들이 축협에서 자리해먹으면서 말아먹은겁니다
홍명보에 밀려 국대 탈락한 포옛이 k리그에서 성과내니까 쫓아내기도했죠 ㅋㅋ
(말이 되나요 ? 일본 축구가 부럽고 곧 중국 축구같이 된다는게 ????)
그러니까 님께서도 그렇게 생각하실 수 있는거구요...물론 저도 그렇습니다.
그런데 웃기는게 축협이라는 조직은 사단법인 이라는 겁니다.
사단법인이 곪아터져서 개판인데 이걸 왜 국가와 민족에 대입시켜 응원해야할지 의문입니다.
이영표가 이제는 축구인들이 축구 행정에 관여해서는 안된다는 취지로 얘기도 했었죠..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8619344CLI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