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리 같은건 재탕이 가능할것 같은데
그냥 새걸로 가따 박는군요
뭐 리퍼폰엔 들어갈진 모르겠으나
음…. 이러면 새 폰은 물 건너 가는군요
너무 비싸면 두려운데요…
왈왈... 으르릉 왈왈.... 이뭔 개소리야
리퍼폰은 동일모델 중고재활용이 맞고요 이미 그렇게 하고있죠
리퍼폰엔 어짜피 재활용 할거고
램만 재활용을 생각한 것 이었습니다
그래서 램값 비싼 시국에
뭐라도 절약 안하나? 싶었습니다
그 안에 부품이 중고에서 하나씩 뜯어서 조립해서 만든거면 괜찮으실까요?
뭐 사람에 따라 넘어갈지 말지
다른것 같으나
전 램까진 이해 할렵니다
무슨 말씀을 하시는 걸까요?
그런짓 하다가 걸리면 회사 문 닫아야 합니다.
네 알고는 있습니다…
단순히 램 까지만 한거였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