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케어플러스 가입비 50%인상
리퍼비용 +30%
.
.
.
.
아이폰 18 기본모델 160만원부터
아이폰18프로맥스 256gb 250만원부터
등등.....끔찍합니다
마냥 삼전닉스가 돈을 흡성하는게 일반 사용자들에게는 좋은 일이 아니네요..
이래서 어제 하이닉스 2주를 산 건지 모르겠습니다 ㅠ_ㅠ 리그에 참여하지 못 하면 현타 쎄게 올 것 같아요.
.
m1max야...좀 더 버텨주렴
애플케어플러스 가입비 50%인상
리퍼비용 +30%
.
.
.
.
아이폰 18 기본모델 160만원부터
아이폰18프로맥스 256gb 250만원부터
등등.....끔찍합니다
마냥 삼전닉스가 돈을 흡성하는게 일반 사용자들에게는 좋은 일이 아니네요..
이래서 어제 하이닉스 2주를 산 건지 모르겠습니다 ㅠ_ㅠ 리그에 참여하지 못 하면 현타 쎄게 올 것 같아요.
.
m1max야...좀 더 버텨주렴
월 결제 방식좀 도입했으면 좋겠네요
저러면 일시불인 국내는 너무 불리하네요
쿠팡케어는 일부 수리비가 애매하고
짧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