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욱 시장 혼자서 고군분투 고생이 훤하게 보이는 군요.
저쪽 진영은 참 기본도 안되어 있습니다.
시 의원들도 다 그쪽 진영일텐데...
김상욱 시장 혼자서 고군분투 고생이 훤하게 보이는 군요.
저쪽 진영은 참 기본도 안되어 있습니다.
시 의원들도 다 그쪽 진영일텐데...
내 삶은 때로는 불행했고 때로는 행복했습니다. 삶이 한낱 꿈에 불과하다지만, 그럼에도 살아서 좋았습니다. 지금 삶이 힘든 당신. 이 세상에 태어난 이상 당신은 모든 걸 매일 누릴 자격이 있습니다. 대단하지 않은 하루가 지나고, 또 별 것 아닌 하루가 온다 해도 인생은 살 가치가 있습니다. 후회만 가득한 과거와 불안하기만 한 미래 때문에 지금을 망치지 마세요. 오늘을 사랑하세요. 눈이 부시게. 우주 최고의 멋진 작품이 바로 당신입니다. 당신은 그럴 자격이 있습니다
법무부장관한테 덤비는데
저기 머시라고!
갱상도문제가 아니제.
고칠게 많은 나라입니다.